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2. 엔진 구현사항
3. 컨텐츠 구현사항
3-1. 이동/점프 물리
- 좀 더 부드러운 이동 구현
- 기존의 FSM과 이동이 관련 깊어서, 까다로웠음..
3-2. 이펙트
- 스킬 이펙트, 몬스터 힛 이펙트 추가
3-3. 레벨업
3-4. 데미지 이펙트
3-5. 피격시 반짝
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2. 엔진 구현사항
3. 컨텐츠 구현사항
3-1. 이동/점프 물리
- 좀 더 부드러운 이동 구현
- 기존의 FSM과 이동이 관련 깊어서, 까다로웠음..
3-2. 이펙트
- 스킬 이펙트, 몬스터 힛 이펙트 추가
3-3. 레벨업
3-4. 데미지 이펙트
3-5. 피격시 반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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