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 게임 에셋에 흰색 지우는 법: 프리펩에서 콜라이더를 지우면 됨..!
Torus도 있다면 이것도 지워야함.
게임 에셋은 항상 크자이 {1 1 1} {0 0 0} {0 0 0}해놓고 Export to fbx 해야
게임에 띄울 시 중앙에 뜸.
일단 게임에 띄우고, 필요한 머테리얼을 가져오는게 맞음.
'DirectX > [팀플] Death's Door 모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나름대로 큰? 규모의 소스코드에서의 shared_ptr 고찰 (0) | 2022.11.11 |
---|---|
22-11-04 (0) | 2022.11.04 |
22-10-31 (0) | 2022.11.01 |
22-10-26 (0) | 2022.10.27 |
22-10-24 (0) | 2022.10.24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