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irectX/[팀플] Death's Door 모작

22-11-02

by GameStudy 2022. 11. 2.

유니티 게임 에셋에 흰색 지우는 법: 프리펩에서 콜라이더를 지우면 됨..!

  Torus도 있다면 이것도 지워야함.

 

게임 에셋은 항상 크자이 {1 1 1} {0 0 0} {0 0 0}해놓고 Export to fbx  해야 

게임에 띄울 시 중앙에 뜸.

 

일단 게임에 띄우고, 필요한 머테리얼을 가져오는게 맞음.

'DirectX > [팀플] Death's Door 모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름대로 큰? 규모의 소스코드에서의 shared_ptr 고찰  (0) 2022.11.11
22-11-04  (0) 2022.11.04
22-10-31  (0) 2022.11.01
22-10-26  (0) 2022.10.27
22-10-24  (0) 2022.10.24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