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. 하루 느낀점
- 테스트 코드는 커밋하지 말것.
회사에서 일할때도 테스트 코드를 회사 깃에 커밋할건가?..
- 프로젝트 폴더를 복사해서 여기저기 두지 말것.
하나의 폴더에서 개발하고, 다른 프로젝트 폴더인지 항상 확인할것.
폴더가 하나라서 백업 걱정이된다면, 주기적으로 깃에 올릴 것.
Control + Shift + S 자주 누르기.
1. 플레이어 FSM 구현중
- 상태 전이도를 안그렸으면 난리날뻔..;
무지성 곧바로 코딩보단, 생각 정리 삼아 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.
- 파이널 어택을 구현해보았음.
엔진에 Random 구현 되어있길래, FSM을 통해 쉽게 구현해 볼 수 있었음.
- 점프가 조금 마음에 들지 않음.
아무래도 물리가 조금 필요할듯 함.
Impulse 개념이 필요해서, DeltaTime을 곱하지 않고 점프시켰으나
좌이동 + 점프 시에는 조금 괴랄한 점프가 구현됨.. 아쉽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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