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몬스터 추가 구현
1-1. 카미카제 라이트 리팩토링
- 카미카제는 뭔가 자살폭탄테러범 같은 느낌.
그래서, 폭발 같은 이팩트를 가져와서
플레이어와 충돌시 폭발하며 데미지를 주게끔
리팩토링 하고자 함.
- 애니메이션을 추가 로드하고, 카미카제 라이트 클래스에서
애니메이션을 추가함.
- 근데 막상 폭발 애니메이션을 적용해보니 너무 이상함..
급하게 다른 폭발 애니메이션의 색상을 포토샵으로 변경해서
BMP 파일로 만들어서 다시 애니메이션 로드
- 매우 흡족스럽게 뽑힘.
근데, 충돌시 폭발하고 플레이어가 바로 죽음.
setDamage() 함수에 분명 20정도만 인자로 줬는데도
HP가 100인 플레이어가 바로 죽는 현상 발생.
- 문제가 되는 부분은 디버깅으로 쉽게 찾음.
if문을 바보같이 짜두었음...
1-2. 카미카제 라이트 스폰 구덩이
- 구덩이를 삽으로 메꾸는 애니메이션을 추가함
- 스폰 구덩이에 일정 시간 이상 서있으면
메꾸는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면서
스폰 구덩이가 사라지게끔 구현
- 이는 이펙트 개체를 이용해서 구현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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