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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nAPI/[갠플] Relic Hunters Zero 모작

2021-09-26/Relic Hunters Zero 모작 일지

by GameStudy 2021. 9. 26.

1. 몬스터 추가 작업

  1-1. 카미카제 케이지

    - 케이지가 파괴되면 그 속에 있던 

      카미카제(카미카제 라이트아님)가 스폰됨

 

    - 케이지 당 6마리 정도의 카미카제가 스폰된다고 가정해보자.

      그럼 그 6마리의 카미카제는 해당 씬에 추가되게 됨.

      근데 각각 카미카제는 유일한 이름을 가져야 함.

 

    - 추후에 이를 위해서 케이지도 유일한 이름을 갖고

      그에 종속된 이름으로 카미카제도 유일한 이름을 갖게끔

      어떤 알고리즘이 필요할듯.

 

    - 일단 지금은 한 마리만 스폰되게해서 실험 중.

 

  1-2. 카미카제

    - 카미카제 라이트보다 조금더 빠르고

      폭발 데미지가 좀 더 쌘 몬스터로 구현.

 

    - 보스가 타고 다니는 몬스터와 비슷한 몬스터를

      구현 함으로써 약간의 개연성?을 노림.

 

    - 전반적인 코드도 카미카제 라이트와 유사해서

      손쉽게 구현할 수 있었음.

 

    - 근데 이제보니, 몬스터들이 방향 전환을 안함.

      checkAnimation()을 이용해서 고침.

    - 내일 오전중으로 보스 몬스터 구현 예정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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