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몬스터 추가 작업
1-1. 카미카제 케이지
- 케이지가 파괴되면 그 속에 있던
카미카제(카미카제 라이트아님)가 스폰됨
- 케이지 당 6마리 정도의 카미카제가 스폰된다고 가정해보자.
그럼 그 6마리의 카미카제는 해당 씬에 추가되게 됨.
근데 각각 카미카제는 유일한 이름을 가져야 함.
- 추후에 이를 위해서 케이지도 유일한 이름을 갖고
그에 종속된 이름으로 카미카제도 유일한 이름을 갖게끔
어떤 알고리즘이 필요할듯.
- 일단 지금은 한 마리만 스폰되게해서 실험 중.
1-2. 카미카제
- 카미카제 라이트보다 조금더 빠르고
폭발 데미지가 좀 더 쌘 몬스터로 구현.
- 보스가 타고 다니는 몬스터와 비슷한 몬스터를
구현 함으로써 약간의 개연성?을 노림.
- 전반적인 코드도 카미카제 라이트와 유사해서
손쉽게 구현할 수 있었음.
- 근데 이제보니, 몬스터들이 방향 전환을 안함.
checkAnimation()을 이용해서 고침.
- 내일 오전중으로 보스 몬스터 구현 예정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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