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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rectX/[갠플] Maple Story 모작

22-08-10

by GameStudy 2022. 8. 11.

0. 오늘 느낀점/배운점

 

1. 엔진 구현 사항

  1.1 마이너 버그 픽스

  1.2 타일맵 구현

    - 이미 통맵 + 픽셀 컬러 충돌을 통해 구현해서, 나에게 쓸모 없을듯.

      그래서 컨텐츠 부분에 반영하는 것은 보류함.

 

2. 컨텐츠 구현 사항

  2.1 몬스터 FSM 구현

    - 좌우 랜덤 이동, 맵 한계에 도달하면 방향 전환.

  2.2 몬스터 HP통 구현

    - 그러나, PIVOT이 말썽이라.. 중앙을 기준으로 피가 줄어듦.

      엔진프로그래머분께 말씀드리고, 어떻게 고쳐야할지 상의해야 할듯.

  2.3 마이너 버그 리포트

    - 2가지의 버그를 엔진 프로그래머 분께 보고함.

      보고 전에는 동기 분들께 똑같은 버그가 나는지 확인 부탁했음.

      같은 버그가 나는 동기분들이 계셨고, 해당 버그를 보고 했음.

    - 1가지의 구현 요청을 엔진 프로그래머분께 보고함.

      컨텐츠 쪽에서는 할수 없어서, 엔진 프로그래머분이 요청해달라고 한 부분.

     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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