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- 길게 슬럼프에 빠졌다가 나옴.(4주..?)
미련하게 공부하지말자.. 쉴 때는 푹 쉬고 코드는 쳐다보는 것도 금지..
매일매일 코드만 보다보니, 오히려 더 안되고 심해지면
아에 하기가 싫어져서 슬럼프가 길게옴.. 너무 오랫동안 쉬었다..
2. 엔진 구현 사항
- 방학
3. 컨텐츠 구현 사항
- 메소(동전, 다발, 뭉치) 구현
사실, 셋 다 그냥 돈이고 애니메이션이랑 메소량만 다름.
그래서 메소 클래스 하나만 만듦. 안되면 분리하자..
- 몬스터가 죽을 때, 메소 떨어지기
- 플레이어가 습득시 메소량 증가
- 인벤토리 메소량 갱신
- 인벤토리 드래그 드랍을 통한 위치 이동
메소량은 폰트 랜더러라서, 윈도우 좌표계 기준으로 움직임..
y축 증가량만 부호 반대로해서 해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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