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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irectX/[갠플] Maple Story 모작

22-09-01

by GameStudy 2022. 9. 1.

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
  - 길게 슬럼프에 빠졌다가 나옴.(4주..?)

    미련하게 공부하지말자.. 쉴 때는 푹 쉬고 코드는 쳐다보는 것도 금지..

    매일매일 코드만 보다보니, 오히려 더 안되고 심해지면

    아에 하기가 싫어져서 슬럼프가 길게옴.. 너무 오랫동안 쉬었다..

 

2. 엔진 구현 사항

  - 방학

 

3. 컨텐츠 구현 사항

  - 메소(동전, 다발, 뭉치) 구현

    사실, 셋 다 그냥 돈이고 애니메이션이랑 메소량만 다름.

    그래서 메소 클래스 하나만 만듦. 안되면 분리하자..

  - 몬스터가 죽을 때, 메소 떨어지기

  - 플레이어가 습득시 메소량 증가

  - 인벤토리 메소량 갱신

  - 인벤토리 드래그 드랍을 통한 위치 이동

    메소량은 폰트 랜더러라서, 윈도우 좌표계 기준으로 움직임..

    y축 증가량만 부호 반대로해서 해결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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