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2. 엔진 구현 사항
2-1.
3. 컨텐츠 구현 사항
3-1. 단축키 전용 IMGUI 생성
3-2. 픽셀충돌 텍스쳐 수정
3-3. 물약 드랍 및 인벤토리 저장
- 인벤토리의 STL 컨테이너를 뭘 쓸지 고민함.
결국 플레이어 쪽엔 큐를 만들어서, 주울때마다 큐에 순서대로 푸시
인벤토리 쪽엔 벡터인데, 원소가 pair<renderer, iteminfo> 형태인 자료형으로 구현.
1. 오늘 배운점/느낀점
2. 엔진 구현 사항
2-1.
3. 컨텐츠 구현 사항
3-1. 단축키 전용 IMGUI 생성
3-2. 픽셀충돌 텍스쳐 수정
3-3. 물약 드랍 및 인벤토리 저장
- 인벤토리의 STL 컨테이너를 뭘 쓸지 고민함.
결국 플레이어 쪽엔 큐를 만들어서, 주울때마다 큐에 순서대로 푸시
인벤토리 쪽엔 벡터인데, 원소가 pair<renderer, iteminfo> 형태인 자료형으로 구현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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